대신증권 플러스를 사용하다가 이런 오류가 발생했다.
처음에는 그냥 크레온으로 시도를 해봤더니 업데이트를 진행을 했고 이후에 다시 문제가 해결된거 같았다.
다음날 또 해당 오류가 발생해서 고객센터 문의해서 받은 답변으로 문제를 해결 할수 있었다.
[고객센터 답변 내용]
안녕하세요!! 크레온입니다.
첨부해주신 파일의 오류 메시지는 "com 등록시 에러"가 발생된 것으로 보여집니다.
아래 과정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.
▶ 내 PC > 로컬 디스크 (C:) > CREON > STARTER > vcredist_x86_22.exe 실행(더블클릭) 합니다.
실행을 했을 때,
→ [제거] 버튼 나오면 : 제거 진행한 후 PC 재부팅을 합니다.
재부팅 후 HTS에 접속합니다.
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. 업데이트 후 다시 HTS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.
→ [설치] 버튼 나오면 : 설치 진행한 후 PC 재부팅을 합니다.
재부팅 후 HTS에 접속합니다.
※ 위 화일(vcredist_x86_22.exe)이 없는 경우에는 vcredist_x86.exe 파일을 실행합니다.
→ [제거]를 진행합니다.
→ PC 재부팅을 합니다.
→ 다시 HTS에 접속합니다.
→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. 업데이트 후 다시 HTS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.
안내드린 과정이 진행이 안되거나 HTS 접속 시 계속 동일 메시지가 발생한다면
번거로우시겠지만 당사 고객센터(1544-4488)로 연락주셔서 원격지원 서비스 등으로
고객님의 PC를 살펴보며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.
※ 화면 문의 직원 연결 코드 : 0 > 4번
감사합니다.